[e톡톡] 롤 패치…"할로윈 스킨 뭘살까?"
- 최윤진 인턴기자

(서울=뉴스1) 최윤진 인턴기자 =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저드의 새로운 스킨이 공개돼 게임 유저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출시된 스킨은 푸른색 경찰 유니폼을 입은 '바이 경관'과 땅속에서 손이 뻗어나오는 등의 스킬을 지닌 '악령 자이라'다. 누리꾼들은 "둘 다 멋지네"라고 평가했지만 특히 '바이경관'에 더 관심을 보였다. "바이 경관 매우 섹시해서 살수 밖에 없다", "일단 바이경관은 꼭 사야겠다", "바이경관 사고 싶은데. 우선 한정판매인 것부터 사야겠다"라며 구매 의향을 드러냈다.
반면 '악령 자이라'에 대해서는 "악령 자이라 머리에 꽃 꽂았네", ", "캐리건(스타크래프트의 저그 종족 여왕) 같다", "악령자이라는 무슨 칼날여왕이네", "악령자이라 스킨 별로다. 무슨 돌멩이인줄 알았다", "악령 자이라 하나도 안예쁘다"라며 마음에 들지 않다는 평이 있었다.
'악령 자이라'는 1350rp에 구매 가능하며 31일부터 4일간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판매된다. '바이 경관' 가격은 975rp다. 두 스킨 모두 영구 판매된다.
한편 신규 스킨 2종 외에도 지난해 출시된 한정판 스킨 '좀비 브랜드', '피오라 선생님', '해적 라이즈', '호박머리 헤카림', '악령 마오카이' 등 총 6종이 일시적으로 재판매 되며 신규 소환사 아이콘 5종도 새로 출시됐다. 해외에서 판매된 '마녀 니달리' 등의 할로윈 스킨은 한국 서버에서 판매되지 않는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