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텀꾸 특화' 마이 디자인 보틀 신제품 출시
아이 취향에 맞게 본체와 뚜껑 컬러 조합 가능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써모스는 다양한 부품을 조합해 텀블러 꾸미기가 가능한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는 취향과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가 포함된 써모스의 베스트셀러다.
신규 시리즈는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을 테마로 한 디자인 스티커를 포함하고 있다. 스티커에는 행복한 추억과 야외활동 등 자연 감성이 녹아있다.
색상은 옐로, 블루, 오트밀베이지, 그린, 오렌지이며 본체에 각각 다른 컬러의 마개 유닛을 믹스 매치해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스티커 5종 중 1장(랜덤)과 크레파스 텍스처의 네이밍 스티커 2장이 기본 제공된다.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해 텀블러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바닥커버도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별도 구매 가능한 스티커, 마개 유닛, 바닥커버 등의 소모품을 활용하면 최대 20가지의 조합이 가능하다.
용량은 250㎖, 350㎖, 500㎖ 3가지다.
이 중 350㎖ 제품은 다른 컬러의 마개 유닛 1개를 추가로 구성한 한정판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커스텀버전'을 판매한다.
한편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1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을 연다. 베이비∙키즈 보틀 신제품 20%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전용 바닥 커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