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서울이태원, 메종마르지엘라와 협업…도심 휴식 선봬
한남 플래그십 연계해 향수 꾸러미·카페 이용권 등 제공
-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몬드리안서울이태원은 지역 큐레이션 시리즈인 '몬드리안 에디트'의 일환으로 호텔 인근 메종마르지엘라 한남 플래그십과 연계한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시그니처 킹 객실 1박과 함께 메종마르지엘라의 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 3종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는 향수(10ml)와 바디 로션(50ml), 샤워 젤(50ml)로 구성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일상에서 경험하도록 돕는다.
한남 플래그십 부티크 내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포스티치'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1잔 이용권도 포함한다. 독일 보난자커피가 메종마르지엘라를 위해 조제한 전용 원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객이 한남 플래그십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의 선물을 증정하며,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퇴실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1시까지 늦은 퇴실 서비스를 지원해 여유로운 마무리를 돕는다.
해당 상품은 총 50객실 한정으로 운영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11일까지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