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어스, '2025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및 우수상 수상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고용서비스 전문 기업 '인지어스'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하는 '2025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우수기관 중 특별히 주어지는 고용노동부 장관상(우수상)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용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기관을 인증·격려하는 자리로, 인지어스는 전문성, 혁신성, 고객 만족도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인지어스는 앞으로 3년간 고용노동부 장관 명의의 '우수기관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또한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민간위탁사업 선정 시 가점, 시중은행 금리 우대, 직업안정법상 행정처분 감경, 지도·점검 1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국민취업지원제도 민간위탁사업 우선선발 대상에도 포함되어 향후 사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지어스는 다양한 고용지원 프로그램과 맞춤형 취업 컨설팅을 통해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개인에게는 특성과 경력에 맞춘 전직 지원 및 재취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과 기관에는 채용 효율성을 높이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함으로써 고용시장의 변화에 발맞춘 혁신을 지속해 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인지어스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철학을 기반으로 고용서비스 품질 고도화, 정보보안 역량 강화, 지속 가능한 취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인지어스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용시장의 변화는 물론 AI 등 신기술의 확산을 반영하여 이에 상응하는 My Ingeus 고도화 등 자체 서비스 혁신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정형우 인지어스 CEO는 "이번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에 두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지속적인 혁신을 위해 노력해 온 것들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용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국내 최고의 고용·교육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모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