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한국 최초 '2025 원 아시아'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현대차 ‘밤낚시’ 캠페인 총 12관왕… 최다 수상 캠페인 선정
- 원태성 기자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이노션(214320)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작품과 에이전시를 선정하는 '2025 원 아시아(ONE Asia Creative Awards)'에서 한국 최초로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노션이 현대자동차와 함께한 '밤낚시' 캠페인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단체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The One Club for Creativity)'가 주관하는 원 아시아 어워즈에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에서 각각 '최고상(Best of Discipline)'을 받는 등 총 12개 수상을 기록해 '올해의 최고 캠페인'으로 선정됐다.
또한 이노션의 자체 CSR 프로젝트 '안전목욕탕' 역시 동상 1개와 메리트 2개를 수상했다.
이노션은 이러한 종합 성과를 바탕으로 2025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1위에 오르며 '올해의 에이전시'로 최종 선정됐다.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한국 크리에이티브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킨 자리"라며 "브랜드와 사회 모두에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이노션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