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랩스,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팝업 오픈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클린뷰티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가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팝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세로랩스는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젤 크림&토너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꽝 없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신제품 선크림 2종을 포함한 전 제품 최대 3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7일에 새롭게 출시된 세로랩스의 신제품 '에어핏 선 에센스'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유기자차 선케어 제품으로, 수분감이 풍부하고 쿨링감이 느껴지는 에센스 제형이 특징이다.
스킨케어를 하듯 가볍게 흡수되며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돼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로텍티브 선스크린' 역시 SPF50+/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제품이다.
백탁 현상이 거의 없어 자연스럽고 깔끔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데일리 선케어로도 적합하다.
두 제품은 사용감과 텍스처, 성분 타입에 차별화를 두어 고객은 자기 피부 타입이나 선호도에 따라 보다 세분화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로랩스는 신라면세점에 단독 입점하여 최근 휴가, 여행 등을 위해 출국하는 고객들에게도 자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행 필수템으로 꼽히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판매하며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세로랩스는 면세점 구매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면세 단독 기획세트도 판매 중이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