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상회, 설 연휴 대비 '장보는날] 기획전…"식재료·비품 할인"

무제한 3% 쿠폰에 총 3만 3000원 쿠폰 팩 더해

(우아한형제들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주를 위한 커머스 '배민상회'에서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설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장보는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2월 16~18일)를 앞두고 물가 상승과 배송 중단 등으로 식재료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외식업 파트너를 위해 마련됐다.

배민상회는 연휴 기간을 대비하기 위해 미리 식재료나 배달비품을 준비하는 파트너들이 좀 더 저렴하게 비축하도록 돕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

장보는날 기획전의 특징은 두 번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이다. 기획전 기간 배민상회 이용 파트너에게 횟수 제한 없는 3% 할인 쿠폰(최대할인금액 1만 원)이 제공된다.

여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총 3만 3000원 상당의 '더하기 쿠폰팩'을 제공해 할인효과를 높였다. 더하기 쿠폰팩은 30만 원, 50만 원, 70만 원 등 구매금액에 따라 각각 3000원, 1만 원, 2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적용하는 방식이다.

구매 품목이 다양할수록 혜택도 커진다. 배민상회는 식품과 비품을 함께 구매하는 외식업주를 위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식품(쌀, 채소, 축산, 수산, 가공식재료) 및 비품(비닐봉투, 수저, 플라스틱용기, 기타 배달용품, 주방용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7% 할인하며,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4만 원의 페이백 쿠폰을 지급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