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삼성월렛' 멤버십 제휴…"결제, 적립까지 한 번에"

멤버십 가입자 대상 추첨 경품 이벤트 진행

(이마트24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이마트24는 '삼성월렛'(Samsung Wallet)과 제휴를 통해 이마트24 멤버십 서비스를 28일부터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지난해 8월 말 모바일 앱에서 QR코드 스캔만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 등이 가능한 간편결제 기능을 도입한 이후 자사 앱의 9~12월 평균 MAU(Monthly Active Users)는 1~8월 대비 약 2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신규 가입자 평균 수도 동일 기간 약 11%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삼성월렛은 삼성 갤럭시 기기에서 결제 카드 및 멤버십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디지털 지갑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이마트24에서 삼성월렛 내 페이 기능만 사용 가능했다면, 이번 제휴를 통해 결제는 물론 신세계포인트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게 됐다.

멤버십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먼저 삼성월렛 앱 내 '멤버십 추가' 메뉴에서 이마트24 선택 후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이후 동일 앱 이마트24 멤버십 화면에서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하세요' 설정 상태로 유지하면 된다.

이마트24는 삼성월렛 멤버십 도입을 기념해 멤버십 가입자 중 점포에서 삼성월렛으로 결제하며 이마트24 모바일 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모니터인 '무빙스타일'(1명), '갤럭시워치8'(5명), '갤럭시버즈3'(10명)'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별도의 수수료가 없는 네이버페이 충전 서비스도 오픈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