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포비와 협업…크림치즈 베이글 2종 출시

블루베리·무화과 크림치즈…고객 선호 반영 신제품 구성

(이디야커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이디야커피는 오는 24일부터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 'FOURB'(포비)와 협업해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FOURB'는 천연 재료로 만든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베이글로 소비자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인공 첨가물을 배제하고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스프레드는 부드러운 질감과 진한 맛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플레이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인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은 상큼하고 은은한 블루베리 향이 특징이며,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은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한 식감으로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통해 가장 반응이 좋았던 블루베리와 무화과 크림치즈를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