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가을 나들이철 맞아 국내 숙박 할인…호텔부터 글램핑까지

호텔·글램핑·카라반·펜션 등 다양한 구성

위메프, 국내 숙박 최대 36% 할인.(위메프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위메프는 나들이철을 앞두고 17일까지 호텔부터 글램핑 등 국내 숙박 상품을 최대 36%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추석 황금연휴까지 더해져 최근 10일간(9월1일~10일) 위메프 국내 숙박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24% 증가했다.

위메프는 '가을 감성캠핑' 기획전을 열고 지역별 글램핑·카라반·펜션 전 상품을 10% 할인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여행 MD가 추천하는 상품에 최대 12%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을 공개한다.

포천 백운계곡글램핑, 태안 바다풍경카라반펜션, 가평 조이글램핑펜션 등 황금연휴 기간에 이용 가능한 상품 등도 판매한다.

이달 말부터 내달 초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국내 숙소를 모아 '국내 숙박 할인어택' 기획전도 펼친다.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 서울/경기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셋 팰리스 △롤링힐스 호텔 △강릉 아비오 호텔 △신라스테이 여수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등이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선선해진 날씨와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