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나뚜루', MZ세대 성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개관
프로그램 콘셉트에 따라 1·2층으로 운영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서울 성수동에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주 소비자층인 젊은 층에게 나뚜루 브랜드 관심도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시크릿가든'은 오는 3일부터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시크릿가든은 나뚜루 브랜드를 주제로 일상 속에서 미식과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콘셉트 스토어다. 시크릿가든은 나뚜루가 추구하는 '삶의 여유, Relax'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은희 더 그린테이블 셰프와 나뚜루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이색적인 디저트·아이스크림 메뉴·음료 등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총 두 개 층으로 구성돼 층마다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나뚜루 브랜드 전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나뚜루 존'(NATUUR ZONE)과 아이스 디저트 바 공간 '퍼블릭 바'(PUBLIC BAR)는 1층에서, 나뚜루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미디어 아트와 파인다이닝 공간 '아트 테이블'(NATURE to ART TABLE)은 2층에서 경험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나뚜루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전국 대형마트·기업형 슈퍼마켓(SSM)·편의점(CVS)·온라인 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나뚜루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나뚜루 제품 구입 후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와 URL 주소를 통해 이동된 사이트에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뤄진다.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에어팟 맥스(2명)·나뚜루 한정판 파인트 제품(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은 내달 2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