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권 쏜다"…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통합 자산관리 분석·금융캘린더 등 금융 생활 체계적 관리
내달 21일까지 서비스 가입 뒤 1개 이상 자산 연결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협중앙회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의 흩어진 자산과 소비 정보를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를 알리고, 고객이 서비스의 주요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내달 21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뒤 1개 이상 자산을 연결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 원(100명) △BHC 후라이드+콜라 세트(500명) △다이소 상품권 5000원권(2000명) 등이다.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신협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과 '신협 ON뱅크'를 통해 제공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다. 만 19세 이상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통합 자산분석 △금융 캘린더 △헬스케어 △숨은 연금 찾기 △정부 보조금 찾기 △주택청약 △세금 계산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고객의 금융 생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협 관계자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고객이 자신의 금융 현황을 보다 쉽고 명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편의성과 실효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