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 신보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반전의 비주얼 변신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걸그룹 엑신(X:IN)이 신보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비바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과 9일 엑신의 미니 3집 '디펜드 마이셀프'(Defend Myself)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니 3집 '디펜드 마이셀프'를 통해 '두 개의 자아'를 표현하는 콘셉트를 예고했던 엑신은 앞서 지난 1일과 2일 공개된 부드럽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는 화이트 버전과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강렬하고 다크한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엑신 멤버들은 시크한 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와의 상반된 자신을 지키기 위한 내면의 또 다른, 보다 단단하고 강인한 자아를 시각적으로 강하게 표현하며 앨범의 핵심 메시지를 관통한 것은 물론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엑신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한편, 엑신의 미니 3집 '디펜드 마이셀프'는 오는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