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멘토라이프, 항산화·면역 관리 신제품 2종 출시
'항산화엔 코엔자임Q10'·'면역 키즈 프로폴리스 젤리' 선보여
- 황진중 기자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대원제약의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멘토라이프'는 현대인의 활력과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을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항산화와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엔 코엔자임Q10'과 어린이의 입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면역 기능&키즈 프로폴리스 젤리'다.
항산화엔 코엔자임Q10은 하루 한 캡슐로 항산화와 혈압 감소를 돕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미국산 코엔자임Q10을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량인 100㎎ 함유했다. 미네랄과 글로벌 원료사 DSM의 비타민 10종을 더해 기능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혈압 관리와 비타민B군을 결합한 항산화 에너지 포뮬러를 채택해 바쁜 일상 속 피로와 노화 케어가 필요한 성인에게 적합하다. 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흡수가 용이하며 비건 소비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면역 기능&키즈 프로폴리스 젤리'는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과 에너지를 함께 관리하는 제품이다. 브라질 정부가 인증한 고산지대 야생 박카리스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그린 프로폴리스' 원료 20㎎을 사용했다. 저온 고압 추출과 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셀레늄 등을 더해 6중 복합 기능성을 갖췄다.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상큼한 청포도 맛의 젤리 제형으로 제작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멘토라이프는 프리미엄 원료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약사와 소비자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이번 신제품 2종은 성분의 기원부터 함량까지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