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차이비자 월드투어’ 내한, 14일 일산 원마운트서 공연 


                                    

[편집자주]


스페인 이비자(IBIZA) 섬의 대표적 클럽이자 세계 TOP3에 손 꼽히는 클럽 파차(PACHA)가 한국 팬들을 찾는다.

경기 고양시 일산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파차이비자 월드 투어’(Pacha Ibiza World Tour)가 스노우파크에서 열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부야케이 음악의 열풍을 연 일본의 유명 DJ이자 프로듀서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다이시댄스를 비롯해, DJ DAZZIA, JOSEF BAMBA 등 국내외 정상급 DJ들이 총출동 한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걸그룹 K-GIRLS가 화려한 댄스로 오프닝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STICK을 선물하는 커플매칭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티의 섬’ 이비자의 열기를 한국에서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의 초대권은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쿠팡, 위메프를 통해 할인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나 파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pachakorea)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jpark@news1.kr

많이 본 뉴스

  1. 배현진 "文 재밌는 분…능청맞게 영부인 단독외교라니"
  2. 강남 재력가 부모 살해 후…'슬픔 연기'한 유학파 아들
  3. 김호중, 유흥주점 전 소주 7병·맥주 3병 주문…대리 불렀다
  4. 배변 묻은 속옷 들이밀고…우는 유치원생 찍어 올린 교사들
  5. 고현정, 정용진과 도쿄 신혼생활 회상…"日서 3년, 혼자였다"
  6. "밥 준 내가 잘못"…피식대학이 혹평한 백반집 사장님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