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윤제문·김지훈·이시아 '은하수', 4월 10일 개봉 확정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4-03-13 09:15 송고
'은하수' 포스터
'은하수' 포스터
배우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가 주연한 영화 '은하수'(감독 최정한)가 4월 10일 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영화특별시SMC는 이 같이 밝히며 '은하수'의 싱어롱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은하수'는 빛을 쫓지만 늘 빚에만 쫓기며 번번이 오디션에 떨어지는 3인조 밴드 은하수가 중고거래로 팔아버린 기타를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음악 드라마.
공개된 2종의 포스터에는 어두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수놓은 듯 찬란한 은하수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배경으로 '노빠구 밴드' 은하수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은하수' 포스터<br><br>
'은하수' 포스터

은하수 밴드는 먼저 '재벌집 막내아들' '연모' 등에서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내보인 윤제문이 꿈을 위해 멤버들을 이끄는 큰형 동은 역을 맡아 큰 웃음을 예고한다. 이어 '비밀의 숲', '검사외전' 등의 신스틸러 김지훈이 독특한 비주얼과 특유의 똘끼를 가진 은수 역으로, 최근 '고려 거란 전쟁'에서 원정왕후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이시아가 4차원 매력의 은하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밴드를 완성했다. '기타 환불 원정대의 우주급 소작전'이라는 문구는 은하수 밴드가 기타를 찾기 위한 여정이 쉽지 않을 것임을 예고하며 세 사람의 유쾌한 티키타카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은하수 밴드는 기타를 되찾는 과정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이뤄낸다. 소중한 인연으로 음악의 의미를 깨달아가는 은하수 밴드를 통해 성별, 나이를 초월해 모두에게 찐한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 가수 최호섭, 이성우, 김현정, 유미, 박선주, 김은우, 고유진, 전인혁 등이 출연해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