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갑수, F&F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든든한 파트너로 최선 다할것"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4-02-15 09:09 송고
F&F엔터테인먼트 제공
F&F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갑수가 F&F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알렸다. 

15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김갑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시작으로 변함없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갑수는 47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다. 1977년 극단에서 연기를 시작해 연극 무대와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한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김갑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 '스위트홈' 등 드라마와 '뜨거운 피' '강철비' 등 영화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극에 없어서는 안 될 묵직함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김갑수는 올해 기대작으로 꼽히는 '눈물의 여왕'에도 출연한다. '눈물의 여왕'은 김갑수와 더불어 김수현과 김지원 등 막강 배우들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갑수가 F&F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아래 보여줄 왕성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갑수의 새 둥지인 F&F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영준 부문장을 영입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김갑수 합류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기자를 영입하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F&F엔터테인먼트에는 드라마 '종이달'에서 배우 유선의 딸로 눈도장 찍은 신예 유채희와 걸그룹 유니스(UNIS)가 소속돼 있다. 이들 역시 연기자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혀 다방면에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