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오징어 게임2' 조유리, 잼버리 K팝 콘서트 출격…역시 올라운더

가수 겸 배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3-08-09 11:01 송고
가수 조유리© 뉴스1
가수 조유리© 뉴스1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무대에 오른다.

9일 뉴스1 취재에 따르면 조유리는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출연을 확정했다.
조유리는 '오징어게임2' 출연을 확정 지은 후 9일 본업인 가수 활동도 시작하는 바. 올라운더로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유리가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서 펼칠 퍼포먼스에 전세계 잼버리의 관심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조유리는 이날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올'(LOVE ALL)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은 '택시'로, 사랑에 빠진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했다. 조유리는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서 이번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인만큼 잼버리의 흥을 돋울 것으로 보인다.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는 뉴진스, NCT 드림(NCT DREAM, 엔시티 드림), 있지, 마마무가 출연을 확정했다. 또 관계자들에 따르면 더뉴식스, 제로베이스원, 권은비도 해당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시즌2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