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래퍼 넉살, 사랑꾼 인증 "아내와 다이어트 함께 해"

'내편하자' 12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7-11 15:53 송고
U+모바일tv '내편하자'
U+모바일tv '내편하자'
래퍼 넉살이 아내와 다이어트도 함께 한다고 밝혔다.

12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이하 '내편하자')에서는 MC들의 감탄을 부른 래퍼 넉살의 사랑꾼 모먼트가 그려진다.
이날 '내편하자'에는 '사진 찍으려고 매일 9첩 반상 차리는 아내'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자에 따르면 아내의 요리 실력은 좋지만 남편인 자신이 뭘 먹든 신경 쓰지 않고 SNS에 올릴 만한 보여 주기식 상차림에만 집착해 서운하다는 것.

자연스럽게 화제가 요리로 옮겨간 가운데 랄랄은 "세상에서 제일 못하는 딱 두 가지가 요리, 운전"이라고 하자 엄지윤은 "그럼 푸드 트럭은 절대 못하겠네"라는 절묘한 펀치라인으로 폭소를 불렀다.

이어 MC들이 넉살에게 아내의 요리 솜씨가 좋은지를 묻자 넉살은 "요즘 아내가 다이어트식을 먹기 때문에 강제 다이어트 중"이라면서 “이것 좀 싸 주실 수 있나요?”라며 촬영장 음식을 탐냈다는데.

다이어트하는 아내를 위해 평소엔 먹고 싶은 것이 있어도 참는다는 넉살은 사연 속 아내의 속마음까지 헤아리는 명답변으로 MC들의 감탄을 불러왔다고 해 공감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사랑꾼 래퍼 넉살의 맹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내의 친구들에게 자신의 지인들을 절대 소개 못 시켜준다고 한 넉살이 그 이유를 밝히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해 본 방송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래퍼 넉살의 슬기로운 사랑꾼 생활은 12일 '내편하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