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빗길 사고' 문천식 "철심 박았다…아들 치료 완벽히 안돼 속상"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2023-05-02 08:54 송고 | 2023-05-02 13:55 최종수정
개그맨 문천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개그맨 문천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자전거 사고로 쇄골이 골절됐던 개그맨 문천식이 결국 수술을 받았다.

문천식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 죽으란 법 없다. 개인적으로 요즘 스트레스가 있었다. 자전거 타다가 쇄골 부러진 것도 그렇고. (실은 주말에 급 수술, 철심 박았다)"라며 "무엇보다도 12세 아들의 (화염상모반) 고민이 시작됐다. 아비로서 아들의 치료를 완벽히 해결할 수 없다는 게 참으로 안쓰럽고 속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러나 우리네 인생이 참 재밌는 것이 오늘 라디오 출근했더니 박 PD가 조용히 말해주길 '선배님! 청취율이 많이 올랐어요' 심지어 5%를 훌쩍 넘겨서 동시간대는 당연히 1등이고 어지간한 TV 시청률과 견주어도 손색없다고"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고맙다.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다. 매일 들어주시고 소문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앞으로 재밌는 연기와 헛소리로 여러분의 지루한 일상에 확실한 꿀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문천식은 지난달 13일 빗길에 자전거 타다가 넘어져 쇄골이 골절됐다는 소식과 함께 엑스레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그는 수술하면 라디오, 유튜브, 홈쇼핑 등 스케줄(일정)에 차질이 생길 것을 우려해 수술 없이 재활로 버텨보겠다는 의지를 전한 바 있다.


ro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