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존윅4' 4월12일 국내 개봉 확정…에펠탑 배경 아이맥스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3-22 17:30 송고
존윅4 아이맥스 포스터
존윅4 아이맥스 포스터
영화 '존 윅 4'가 오는 4월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4월12일 개봉하는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러닝 타임은 시리즈 최장 2시간49분으로, 월드 프리미어 호평 이후 시리즈 최고의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했다. 
'존 윅 4'는 아이맥스로도 상영된다. 월드 프리미어 상영 직후 "훌륭한 액션과 전투 시퀀스 그리고 많은 놀라움이 담겨있어 꼭 아이맥스에서 봐야 한다"는 외신 평이 있었던 만큼 사전 예매는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존 윅 4'의 아이맥스 포스터는 강렬한 석양 속 거대하게 솟아 있는 에펠탑이 시선을 끌고 있다. 이어서 석양의 색으로 만들어진 아이맥스 로고가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예고편에서 공개됐던, "동틀 때까지 결판을 내지 못하면 처형을 집행하겠네"라는 대사와 함께 석양 속 에펠탑과 그 앞을 걸어 나오는 존 윅의 모습이 영화 속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존 윅 4'는 에펠탑이 보이는 프랑스 파리와 트로카데로 광장을 담았다. 이외에도 독일, 요르단 등 해외에서의 존 윅 유니버스의 확장을 통해 더욱 거대해진 액션과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이맥스 이외에도 다양한 포맷의 상영을 속속 확정할 예정으로, 영화를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관객들의 니즈를 한껏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