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CT 재민, '매력적인 입꼬리를 가진 아이돌' 1위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4 14:14 송고
© 뉴스1
© 뉴스1

그룹 NCT의 재민이 ‘매력적인 입꼬리를 가진 아이돌’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이달 9일부터 23일까지 총 2주간 '매력적인 입꼬리를 가진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NCT의 재민이 총 67.2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매력적인 입꼬리를 가진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재민은 가요계 대표 ‘비주얼 센터’로 꼽힐 만큼 뛰어난 외모를 자랑한다. 큰 눈과 길고 풍성한 속눈썹, 높은 콧대와 예쁜 입매가 매력 포인트로 ‘밤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팀 내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는 재민은 탁월한 리듬감과 정확한 딕션으로 수준급의 랩실력을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꾸준리 랩 작사에도 참여했다.

어린 시절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했던 재민은 특출난 운동신경과 균형 감각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호버보드를 활용해 고난도 안무로 속하는 데뷔곡 ‘Chewing Gum’ 무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2019년 JTBC4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에서 주연 ‘한대강’ 역을 맡는 등 연기에도 도전했다. 재민은 이 작품으로 제6회 ‘서울 웹 페스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한편 재민이 속한 ‘월드 와이드 아티스트’ NCT DREAM은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Beatbox’가 더블 밀리언셀러에 오른 정규 2집 ‘Glitch Mode’에 이어 150만여 장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