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AOMG 엘로, 첫 소극장 전국 투어 개최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5-18 10:47 송고
엘로© 뉴스1
엘로© 뉴스1
아티스트 ELO(엘로)가 첫 소극장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난다.

AOMG는 18일 "엘로가 오는 6월10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대구, 부산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며 "'엘로 [리얼리티 체크] 투어 인 코리아'는 6월10일과 11일 서울, 18일 대구, 19일 부산에서 열리며, 1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예매가 단독 오픈된다"고 밝혔다.
'엘로 [리얼리티 체크] 투어 인 코리아'는 오는 6월10일 오후 8시와 11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롤링홀, 18일 오후 6시 대구 아트센터 달, 19일 오후 5시 부산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지난달 정규앨범 '리얼리티 체크'를 발매한 엘로는 이번 전국투어에서 신곡 무대들을 선보이며 알찬 공연을 구성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캔트 비 해피'와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떨어지는 꿈 (Feat. pH-1)' 등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곡들의 라이브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정규앨범 '리일리티 체크'는 엘로만의 감각적인 보이스로 그간 느껴온 자신과 주변에 대한 생각과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엘로는 개성 넘치는 10개 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며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박재범, 페노메코, pH-1, 쿠기 등의 베테랑 아티스트부터 씬에서 주목받는 신예 DUT2, aiai까지 화려한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참여도 듣는 재미를 배가했다.

엘로는 'OSAKA (Feat. ZICO)', '타투 (Feat. 박재범)' , '로즈' 등의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엘로의 소극장 전국투어는 이날 서울 공연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19일 대구, 20일 부산 공연에 대한 예매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