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전 백화점업계,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갤러러이타임월드-코스메틱 페어·사은선물·상품권 증정행사
대전신세계-레고 스페셜 할인전/롯데대전점-건강식품 선물전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2022-04-30 11:23 송고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등 대전지역 백화점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코스메틱 페어와 사은선물·상품권 증정행사,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레고 스페셜 할인 및 신세계 상품권 행사,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건강식품 선물상품전과 슈퍼해피 키즈 페스티벌을 연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코스메틱 페어’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 헤라, 오휘,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화장품 브랜드에선 일정금액 구매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사은선물,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록시땅에서는 리셋50ml 구매 시 스킨케어 여행용 3종 증정 프로모션을 갤러리아타임월드 단독으로 진행하고, 시세이도에선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세트를 25% 할인 판매한다.

아베다에선 15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열며 입생로랑, 겔랑, 디올, 바비브라운, 구찌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코스메틱 기간 중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연다.
5층 유아동 브랜드에선 어린이날을 맞아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매직에디션 30%, 블루독·리틀그라운드·압소바·에뜨와 20%, 베네통키즈·뉴에라키즈 10% 할인 혜택과 ‘노스페이스키즈’에서는 일정금액 구매 시 금액 할인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물병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겐조키즈, 블랙야크키즈, MLB키즈 닥스키즈, 무냐무냐 브랜드에서도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마듀에선 카네이션 케이크 3종 사전 예약 시 10% 할인, 글로리데이즈에선 홀 타르트 예약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정관장과 GNC, 동국제약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가 좋은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선 소다제화 특가 상품전과 스타몽뜨레(구찌시계) 특별전이 열리고, 사만사타바사에서는 정상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디스플레이 상품전을 선보인다. 6층에서는 예작 셔츠, 타이, ACC 20~50% 할인·7층 브라이언베리에선 2022년 SS 신상품 10~30% 할인·7층 카카오프렌즈에서는 후디라이언&춘식이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9층 이벤트홀에선 ‘리페르·블루에어 특집전’과 ‘실리트, WMF 주방용품 특집전’, ‘아로마코 특집전’이 진행되고 어린이날 축하 아동가구 ‘컴프프로 특집전’과 어버이날 축하 ‘가보건강침대 특집전’도 열린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에브리 모먼트 이즈 어 기프트(Every moment is a gift)’를 테마로 가정의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옥상의 하늘공원이 5일부터 15일까지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 ‘키즈 인 원더랜드’로 변신한다. ‘키즈 인 원더랜드’를 이용하려면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5월 2일부터 8일까지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팔찌 교환권 앱 쿠폰을 받거나, 5월 5일부터 15일까지 당일 단일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후 현장에서 팔찌를 수령하면 된다.

앱 게임 이벤트에 성공하면 식사와 디저트 5000원 할인권, 마이크로킥보드 및 레스케이프 숙박권 당첨 기회가 제공되며, 오프라인에서 이벤트 팔찌를 제시할 경우 아쿠아리움 20%, 넥스페리움 30%, 스포츠몬스터 10%, 전망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양한 키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5월 5일까지 7층 본메장에서는 행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레고 스페셜 할인’이 진행된다. 특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파우치 2종과 스타트랙 2종(랜덤)을 추가 증정한다.

29일부터 5월 5일까지 4층 행사장에선 토이트론, 아베끄뚜아, 블랙야크 키즈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동 기프트 특집’행사가 펼쳐진다. 또 같은 기간 4층 아동 브랜드에선 어린이날 특가상품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데이가 마련되고, 마이크로 킥보드 인기 상품행사 또한 30일부터 4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감사한 분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 15일까지 지하 1층 정관장 본매장에선 ‘정관장 가정의 달 기프트’행사가 열리고, 5월 31일까지 지하 1층 세자젬과 바디프랜드 본매장에선 보상판매(세라젬 대상 제품에 한함)와 금액할인, 추가 증정품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나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구매 시 브랜드 합산 당일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감사한 분께 선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선 천제명, GNC, 메이올웨이즈, 뉴트라라이프 등이 참여하는 ‘건강식품 선물상품전’이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오메가3, 비타민, 홍삼 등 부모님과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당일 각 브랜드별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에선 화애락진, 홍삼톤골드 등 품목별로 10% 할인판매 행사를 선보이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아 ‘슈퍼해피 키즈 페스티벌’ 행사가 다음달 5일까지 열린다. 노스페이스키즈, 블랙야크키즈, MLB키즈, 베네통키즈, 블루독, 밍크뮤, 프렌치캣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해 어린이날 선물상품을 제안하고, 각 브랜드별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연다.

‘스케쳐스키즈 팝업’ 행사도 열린다. 티셔츠, 바지 등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마이리틀타이거에서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완구세트를 할인 판매하고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선 스포츠와 골프웨어 행사가 진행된다. 프로스펙스, 르까프, 스케쳐스 등이 러닝화, 아동화, 트레이닝 재킷 등을 선보이는 ‘스포츠 의류&슈즈 특집’ 행사가 열린다. ‘골프웨어 필드룩 제안’ 행사에는 LPGA골프, 레노마골프, SGF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닥스, 미소페가 참여하는 ‘인기 슈즈 제안’ 행사가 열려, 미소페 여성화와 남성화를 균일가로 판매한다.

백화점업계 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지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며 "세일 및 할인행사가 마련된 만큼 씀씀이를 줄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ws966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