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메가랜드, '황종화의 누구나 쉽게 배우는 경매 MASTER 과정' 재단장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2022-04-25 11:34 송고
메가스터디 메가랜드 신규 강의 © 뉴스1
메가스터디 메가랜드 신규 강의 © 뉴스1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메가랜드가 '황종화의 누구나 쉽게 배우는 경매 MASTER' 과정을 재단장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강의는 가장 기본적인 경매 절차부터 진행되는 입문자들을 위한 기본반, 경매의 기본을 습득한 후 투자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심화반, 투자 물건의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해당 분야의 투자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박사과정 등으로 기획·출시됐다.
이번 2022년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통해 수강자는 실제 낙찰사례, 분석사례를 통해 경매의 모든 케이스를 가장 최신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파트, 빌라 외에도 다양한 물건을 접해볼 수 있다.

경매에 관심 있는 초보 공인중개사 및 실무에 경매를 적용하고 싶은 공인중개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 메가랜드는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기본+심화 MASTER 과정'은 기간은 늘리고 할인폭은 높였다. 박사과정 신청자에게는 7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7만원 상당의 두인경매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이 아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경매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c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