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카오,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모금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2022-03-07 10:30 송고
카카오같이가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모금 캠페인 진행(카카오 제공)© 뉴스1
카카오같이가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모금 캠페인 진행(카카오 제공)© 뉴스1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는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을 운영해 온 카카오같이가치는 올해 여성환경연대, 함께하는그날 등 5개 단체와 함께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미혼모 가정의 자립과 회복을 위한 지원 △여성 청년들의 기후 우울 극복 지원 △제주 십대 리틀맘 지원 △여성 노동자를 위한 장미꽃 전달 등을 주제로 모금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카카오같이가치 홈페이지에 마련된 모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직접 기부를 하거나 댓글 작성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SNS 인증을 통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같이가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아무 꽃이나 이벤트 필터로 찍어 카카오같이가치 계정을 태그 하면 카카오가 게시물 당 1000원을 기부한다.

카카오같이가치 관계자는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지위, 인권 향상을 위해 진행하는 뜻깊은 모금 캠페인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기부의 가치와 즐거움을 느끼고,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