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화장 지우고 일바지 입은 '스우파' 리더즈…'해치지 않아' 27일 공개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1-20 14:20 송고
tvN 해치지 않아 포스터 © 뉴스1
tvN 해치지 않아 포스터 © 뉴스1


tvN 해치지 않아 제공© 뉴스1
tvN 해치지 않아 제공© 뉴스1

'스우파' 리더즈가 예능감을 뽐낸다. 
20일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X스우파'(연출 곽지혜) 측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해치지 않아X스우파'는 '스우파' 리더즈 모니카·허니제이·아이키·리헤이·효진초이·가비·노제·리정의 특별한 우정 여행을 그린다. 바쁘게 달려왔던 지난 6개월을 마무리한 뒤, 잔뜩 설레는 마음을 안고 ‘해치지 않아’의 폐가 하우스로 떠난 8인의 우당탕탕 시골 적응기와 화끈한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대표 이미지에는 시골 패션마저도 개성 넘치는 언니들의 모습이 담겼다. 바닥에 드러누워 앞을 응시하는 리헤이부터 제각기 '뽐'을 보여주고 있는 리더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옆에서 윙크를 하고 있는 노제의 패션도 심상치 않은 재미를 예고한다.

리더즈의 거침없는 모습이 담긴 티저도 화제다. 새해 소원을 묻는 말에 맏언니 모니카는 "클럽(?)에서 놀고 싶었다"라며 폐가 하우스의 마당을 순식간에 파티 핫플레이스로 탈바꿈시킨다.
리더즈의 넷째 리헤이는 "19금 토크"라고 말해 폭소를 안기고, 아이키는 "키 좀 크게 해주세요"라며 진심 어린 소원을 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솔직하고 화끈한 모습으로 사랑받아온 리더즈가 과연 어떤 재미를 선물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는 27일 밤 11시1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후 2월3일 방송부터 저녁 8시40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