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대전ㆍ충남

한국수자원공사, 대전·충청 공공기관과 ‘취업 위크’ 개최

24개 대학생 대상 취업설명회 및 멘토링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2021-12-02 14:15 송고
1일 충남대학교에서 열린 한국수자원공사 취업멘토링 모습. 멘토단은 한국수자원공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과 일대일 취업상담을 해 호응을 얻었다.© 뉴스1
한국수자원공사가 11월29일부터 12월3일까지 일정으로 충남대학교에서 대전·충청 공공기관 일자리 창출협의회와 함께 ‘취업 위크(week)’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대전·충청 공공기관 일자리 창출협의회’에는 한국수자원공사를 비롯해 국가철도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창업진흥원, 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서부발전, 한국조폐공사, 한국철도공사 등 대전·충청권 소재 8개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최근 입사한 신입사원으로 멘토단을 구성, 1일 한국수자원공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과 일대일 취업상담을 통해 취업 고민과 궁금증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하고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지난 11월 22일에도 충남대학교에서 취업설명회를 통해 향후 채용계획 및 절차 등 맞춤형 최신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정경윤 한국수자원공사 부사장은 “대전‧세종‧충청지역 공공기관들과 협업을 통해 공공기관의 지역인재 채용정책 이행과 취업률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물관리 공기업으로서 지역인재 채용과 청년 고용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cs4200@hanmail.net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