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환경산업을 한 눈에 본다, ‘경기환경산업전’ 개최

29일부터 12월3일까지, ‘비즈니스 상담’ 등

(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2021-11-26 08:28 송고
© 뉴스1
© 뉴스1
    
경기도는 오는 29일부터 12월3일까지 ‘2021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 4회째인 경기환경산업전은 환경산업 분야 전시회로, 코로나19 여파로 2년 만에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주제는 ‘위기를 극복하는 환경산업, 미래를 준비하는 탄소중립’으로, 탄소중립 관련 국내외 대응 현황, 경기도형 그린뉴딜과 탄소중립 이행계획 등 환경 관련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우수한 환경기업제품을 전시와 함께 10월에 사전 개최한 공공수요처와 도내 환경기업 간 온라인 화상 상담회 개최성과도 홍보관을 통해 소개된다.

경기환경산업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시관으로 바로가기’로 접속이 가능하며, 가상으로 구현된 3D 전시관을 통해 생생한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일반 관람과 참가업체·바이어 등 환경업계 종사자 이용을 구분해 일반 관람객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업체 관계자는 가입 절차를 거치면 전용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게는 경기환경산업전 참가업체 핵심 제품들과 주요 기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관심기업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1:1 비즈니스 상담 기능을 통해 참가업체와 바이어가 상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한다.

‘2021 경기환경산업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 및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장점을 살려 웹사이트 운영은 1년간 계속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환경산업전 사무국으로 연락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y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