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MW코리아, '멈출 수 없는 즐거움' 캠페인…스우파 YGX와 컬래버

BMW 컴팩트 4종 컬래버 뮤직비디오 6일 공개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2021-11-05 10:15 송고
(BMW 코리아 제공) © 뉴스1
(BMW 코리아 제공) © 뉴스1

BMW코리아는 '멈출 수 없는 즐거움'(Unstoppable Joy)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의 고유 DNA '운전의 즐거움'이 응축된 BMW 컴팩트 모델처럼 일상을 끝까지 즐기고 몰입하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된다. 
그 첫 번째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컬래버 뮤직비디오가 6일 공개된다.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이 어우러져 표출되는 형태로 제작됐다.

컬래버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방송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YGX와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온전히 몰입해 끝까지 멈추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를 BMW 컴팩트 모델과 녹여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jung907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