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이세영, 가운 훅 벗으니 비키니 몸매 아찔…"대회 나갈까 말까"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10-28 11:52 송고 | 2021-10-28 14:14 최종수정
개그우먼 이세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개그우먼 이세영이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앞두고 완성된 아찔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세영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회 때 긴박한 현장. 무대 직전이라 눈빛이 파이터 눈빛"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이세영은 "상반기 대회 준비할까 말까.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다들 나간다는데 고민 중"이라고 심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몸매 #피트니스 #피트니스모델 #피트니스대회 #머슬퀸즈 #엠엔피트니스 #엠엔클래식"이라고 덧붙이며 의지를 불태웠다.

영상 속 이세영은 프릴(주름장식)과 레이스로 한껏 꾸린 화려한 은색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멋지게 가운을 벗으며 거울을 바라보는 이세영의 섹시함과 당당한 매력은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멋있고 섹시해요", "대회 준비하느라고 고생 많네요. 너무 예뻐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항상 내 마음속 1등"이라며 그를 응원했다.

한편 방송인 이세영은 일본인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하지만 지난 14일 갑작스럽게 영상을 올리며 "당분간은 남자친구 없이 혼자 채널을 꾸려갈 예정이다.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영상을 통해서 말씀을 드릴 생각이다"라고 입장을 밝혀 팬들의 우려를 산 바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