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필리핀관광부, 한국 여행업계 대상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론칭

새로운 여행 트렌드 반영한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1-09-27 14:32 송고
필리핀관광부, 필리핀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론칭
필리핀관광부, 필리핀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론칭

필리핀관광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한국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여행사 교육 프로그램인 '필리핀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PSP)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필리핀 지역 전문가를 양성하는 PSP는 필리핀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코로나19 시대 새롭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의 생생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SP는 공식 누리집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강좌는 크게 총 4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역사, 축제, 음식, 관광지, 액티비티, 유용한 여행 팁 등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 자원들을 소개하는 내용이 글과 그림, 동영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자들은 43개의 프로그램을 다 듣고 나면 간단한 퀴즈 단계를 거친 후, 최종적으로 필리핀 여행 전문가 수료증을 발급받게 된다. 
더불어 필리핀관광부는 PSP 수료자 대상으로 여행사 누리집을 비롯해 홍보 채널, 이메일 등에 '필리핀 관광부 공식 인증 필리핀 여행 전문가'라는 문구를 사용해 필리핀 여행 상품을 구성하고 판매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이밖에 PSP 참가자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