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온앤오프, 가을 감성 담은 화보 공개…독보적 분위기 [N화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09-17 08:52 송고 | 2021-09-17 08:53 최종수정
앳스타일 © 뉴스1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17일 매거진 앳스타일은 온앤오프와 함께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여섯 멤버들은 가을 남자로 완벽하게 변신,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발산했다.

온앤오프는 올해 '뷰티풀 뷰티풀', '춤춰', '여름 쏙'까지 3연속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이에 대해 멤버들은 "목표를 조금씩 이뤄나갈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7개월 동안 세 개의 앨범을 발매하는 타이트한 일정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온앤오프. 에너지의 원동력에 대해 멤버들은 "퓨즈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팬분들을 생각하면 힘이 절로 난다"라고 입을 모았다.
앳스타일 © 뉴스1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온앤오프는 모든 공을 황현 프로듀서에게 돌리기도 했다. 멤버들은 "온앤오프에게 기둥 같은 존재"라며 황현 프로듀서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온앤오프는 두 명의 리더로 구성된 그룹이다. 두 리더의 스타일의 차이를 묻자 멤버들은 "효진은 자상하고 따뜻한 리더다. 반면 제이어스는 츤데레 스타일"이라며 "리더가 두 명이라 의견이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타협이 잘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