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스1 부산경남-사상구 국제화센터, 상호협력 체계 구축 MOU

교육환경 개선·다양한 정보 제공 등 공익적 협력 약속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2021-07-09 16:01 송고 | 2021-07-09 17:28 최종수정
업무협약식 장면 © 뉴스1
업무협약식 장면 © 뉴스1

뉴스1 부산경남(대표 유정임)과 사상구 국제화센터(센터장 김태훈)는 9일 오후 3시 사상구 국제화센터에서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상구 국제화센터는 지난 2010년 3월 개관 이후 영어체험마을의 단순한 틀을 벗어나 최고의 영어콘텐츠와 우수한 인력으로 영어학습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어학 교육을 실시해 지역의 낙후된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사상구청의 교육비 보조 등을 통해 학부모의 사교육비 경감을 위한 우수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는데 있어 교육 및 글로벌 문화교육의 다양한 정보 제공 등 활발한 활동을 기반으로 공익적 협력체계를 구축키로 약속했다.

유정임 뉴스1 부산경남 대표는 "뉴스 통신사의 발 빠른 정보 제공 및 폭넓은 범위의 협력으로 지역사회에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상구 국제화센터의 글로벌 교육인프라 구축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한다"며 긴밀한 동행을 강조했다.
김태훈 사상구 국제화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이용자들과 사상구민들에게 제공되는 교육의 질을 높이고,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인재양성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hego@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