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파크, 2·3차 993세대 공급

2차 684세대는 민간임대로 공급
1차와 함께 1900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 조성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2021-05-13 11:25 송고
전북 완주복합행정타운에 공급되는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투시도.2021.5.13/뉴스1
전북 완주복합행정타운에 공급되는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투시도.2021.5.13/뉴스1

전북 완주군에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한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가 후속단지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는 완주군 용진읍 운곡지구 공2블록, 공1블록에 위치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는 2차(민간임대 684세대), 3차(일반분양 309세대) 등 총 993세대 규모다. 수요층이 두꺼운 59㎡/74㎡/84㎡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는 4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타입에 따라 더블팬트리(일부세대), 대형드레스룸(일부세대) 등 소비자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차는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시행으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민간임대아파트로 구성된다. 세금 부담이 없으며 입주자들이 살아보고 내 집 마련을 결정할 수 있다.
또 주변 신규아파트 시세대비 저렴한 임대료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2차, 3차는 완주군청, 한국국토정보공사 완주지사, 완주교육지원청, NH농협은행완주군지부, 완주경찰서, 완주군산림조합 등 다양한 행정기관이 밀집하고 공공∙유관기관 이전 및 신설이 예정된 복합행정타운 중심에 위치한다.

남쪽으로는 전주 에코시티와 인접해 완주와 전주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더블 생활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완주종합스포츠타운(예정), 신봉천 수변공원(예정) 등 다양한 여가 문화시설이 자리 잡고 있으며, 용봉초, 완주군립중앙도서관 등의 교육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전북 완주복합행정타운에 공급되는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조감도.2021.5.13© 뉴스1
전북 완주복합행정타운에 공급되는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조감도.2021.5.13© 뉴스1

새만금포항고속도로 완주IC, 순천완주고속도로 완주JC, 호남고속도로 익산JC, 17번 국도 등 광역 교통망과 인접해 전주로의 이동이 용이해 상대적으로 자연친화적인 완주의 쾌적한 환경과 함께 전주의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주거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완주복합행정타운에는 '복합문화지구 누에(NU-E)'가 조성돼 교육, 전시, 캠핑, 공연, 행사, 페스티벌 등 일상 속 문화와 예술을 누리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산업클러스터의 중심인 완주복합행정타운은 완주테크노밸리 제2일반산업단지(예정), 완주테크노밸리 일반사업단지, 완주일반산업단지, 완주전주과학산업단지 등 전북을 대표하는 산업 클러스터와 인접해있다.

5월 오픈 예정인 2차, 3차의 견본주택은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가 1332-3번지에 위치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올해 상반기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와 함께 완주복합행정타운의 미래비전을 한 몸에 누릴 수 있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된다는 점에서 지역민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모아미래도만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를 곳곳에 적용해 완주복합행정타운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