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차웅기, 단톡방 소신 발언 화제 "스무명 술파티 자랑할 일 아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2-15 19:01 송고
그룹 TOO 차웅기/ 사진=TOO 공식 인스타그램 © 뉴스1
그룹 TOO 차웅기/ 사진=TOO 공식 인스타그램 © 뉴스1
그룹 TOO 멤버 차웅기의 소신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난리난 성남 모 대학 21학번 단톡방'이라는 제목의 글들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글에서는 한 대학교 학생들이 나눈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화면이 캡처돼 첨부됐다. 해당 단체 대화방에서 학생들은 술자리 모집 공고를 남겼고, 이때 차웅기가 해당 공고에 반박을 하는 내용이 담겼다.

차웅기는 "여기는 OOO 21학번 단톡방인데 선을 넘는 과한 언행이 많으신 것 같고 건대입구에서 스무명 가까이 모여서 술 파티를 하는 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자랑할 일이 아닌 것 같다"라고 술자리 모집 공고를 지적했다.

하지만 차웅기의 지적 후에 단체 대화방에 참여한 이들은 "그래서 본인이 하고 싶으신 말씀이 뭔가요?" "옹기(웅기)님도 오실래요? 우리 같이 옹기종기 모여서 같이 놀까요?"라고 비꼬는 투의 반응을 보였다.

차웅기는 이에 "하고 싶은 말은 다 했습니다"라며 "괜히 다섯명 이상 모이지 말라고 하는 게 아닐 텐데 술 마시러 오라고 권유하고 다 같이 가자고 하는 게 좀 그렇잖아요"라고 설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가 내놓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를 지키자는 취지의 발언인 것이다. 
한편 차웅기는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지난해 엠넷 '투 비 월드클래스'를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 TOO 멤버로 합류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