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BA키즈, 신학기 앞두고 '라운드 백팩 세트' 선봬

사이즈·실용성 한층 업그레이드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1-22 09:05 송고
NBA키즈 ‘라운드 백팩 세트’ .© 뉴스1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신학기를 앞두고 실용성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라운드 백팩 세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한 감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백팩과 신발주머니로 구성했으며, 아이들의 학교 생활에서 꼭 필요한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책과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실용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백팩의 경우 많은 책을 갖고 다녀야 하는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 가방 본연의 기능인 수납력에 초점을 뒀다. 'NBA 라운드 백팩'은 기존 책가방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돼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사이드 포켓과 앞 포켓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포켓을 구비한 것이 장점이다.

또 가방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아웃라인 형태의 지퍼 구조를 적용했다.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스트 벨트로 착용감까지 신경썼다. 백팩 뒷편에는 네임카드를 추가해 분실 방지 기능까지 갖춘 세심함도 돋보인다.

'NBA 라운드 신주머니'는 옆쪽에 숄더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 개개인에 맞게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신발 주머니와 보조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로스백으로도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블루 2가지다. 블랙 컬러의 경우 다양한 룩의 의상에 편하게 매칭하기 좋고, 블루 컬러는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뽐낼 수 있어 두가지 색상 모두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NBA키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유난히 길게 느껴진 겨울 방학이 끝나면서 2021년 신학기를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책가방을 준비하고 있을 아이들을 위해 이번 백팩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