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상업용 부동산 전문 플랫폼 네모, 상가 실거래가 확인 서비스 개시

거래된 매물의 실거래가 제공…실매물 기반 정확한 정보 확인 가능
상가의 보증금, 월세 및 권리금까지 실제 거래 가격 검증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12-02 11:46 송고
상업용 부동산 전문 플랫폼 ‘네모’를 운영하는 ㈜슈가힐(대표 이용일)이 상가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뉴스1
© 뉴스1

이번에 개발한 상가 실거래가 확인 기능은 네모에서 거래가 성사된 상가 매물의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계약된 점포의 보증금과 월세, 권리금의 실제 거래 가격을 검증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원하는 매물과 그 주변 상권의 실거래 매물 가격을 비교함으로써 계약 전 합리적인 의사 결정이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는 분쟁과 조정 신청이 잦은 권리금의 실거래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가 실거래가 정보는 네모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네모는 직접 확인·검증을 마친 점포거래 매물을 보여주는 ‘확인 점포 표시’ 기능도 추가했으며, 개인화된 알림을 통해 시세 변동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 기능도 출시할 예정이다.
㈜슈가힐 관계자는 “상권분석, 시세정보 등 정확하고 양질의 빅데이터를 제공하여 침체 부동산 시장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가힐은 2020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전문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

© 뉴스1
© 뉴스1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