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산업일반

글라이드, 프리 론칭 프로모션…첫 상품으로 '통갈비그대로왕갈비탕' 출시

통갈비 그대로 넣어 푸짐한 양과 2가지 육수로 진한 깊은 맛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11-18 09:00 송고
© 뉴스1

NS홈쇼핑의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전문 자회사 ㈜글라이드(glyde)가 내년 1월 모바일 식품 유통 플랫폼의 그랜드 론칭을 앞두고 프리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019년 하림그룹의 계열사이자 NS홈쇼핑의 자회사로 출범한 글라이드(glyde)는 기존의 복잡한 중간 유통과정을 빼고, 생산 후 고객에게 바로 전달되는 '공장에서 집으로(Factory-to-Home)' 개념을 실현하는 다이렉트 쇼핑 서비스다. 
  
글라이드의 프리 론칭은 11월 18일이며, 프로모션을 통해 11월부터 12월까지 2개월간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11월 첫 번째 사전판매 진행 상품은 '통갈비그대로왕갈비탕'이다. 통갈비그대로왕갈비탕1㎏(2인분) 2봉은 1만8500원에 판매하며, 왕갈비탕 600g(1인분) 3봉은 1만8900원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의 특징은 상품명 그대로 큼지막한 통갈빗대가 2~3개 들어있는 구성이다. 전문 셰프가 오랜 내공을 들여 완성해 그동안 8만 그릇 이상 소비자가 경험한 맛과 양을 그대로 구현했다. 직접 우려낸 갈비 육수와 양지 육수를 황금비율로 블렌딩한 진한 국물이 일품이며, 특제 간장 양념에 조린 통갈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글라이드 프리 론칭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1㎏(2인분) 1000세트와 600g(1인분) 500세트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글라이드는 맛있는 일상의 식사를 위해 신선한 식재료 수급부터 생산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사내 상품 선정위원회와 일반 소비자로 구성된 서포터즈 ‘글라이드 보이스’를 통해 수십 차례 관능 평가로 맛을 완성했다.
  
맛에 대한 자신감으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 글라이드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100% 무료 반품 및 상품 수거를 지원한다.
  
글라이드 이민기 대표는 "글라이드는 '세상에서 가장 큰 부엌'을 슬로건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연의 신선한 식재료만으로 최고의 맛을 내고,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자체 플랫폼인 글라이드에서만 판매함으로써 더 경제적인 가격을 실현한다”라며, “바쁜 현대인들이 수고스럽지 않고도 부엌을 풍성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품질 그리고 정직한 가격 정책을 내세워 새로운 D2C 유통 시장을 개척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라이드의 그랜드 론칭은 내년 1월 중순쯤이며, 올해 12월에는 신선한 닭고기로 만든 홈 파티 치킨3종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