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라디오쇼' 이성재 "연영과 동기 고현정vs이미연 중 누가 더 예쁘냐고?"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0-11-16 11:40 송고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 뉴스1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 뉴스1

배우 이성재가 동국대 연영과 동기였던 고현정, 이미연 중 더 예뻤던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이미연"이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성재는 16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인 것을 밝히며 "동기 중 아실만한 분은 고현정, 이미연이다"라며 "친했다, 내가 과대표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성재는 "내가 군대 가기 전날이었는데 고현정이 KBS에서 라디오 DJ 하고 있을 때 나를 언급하면서 과대표가 군대 간다고, 머리에 무스를 바르고, 하면서 내 이미지를 설명했다, 그 멘트가 고마웠다"고 고현정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박명수는 "그 두 사람과 연애는 없었느냐"고 물었고 이성재는 "그런 건 없었다"며 "연극도 같이 하고 술도 마셨다, 재밌었다"고 했다. 

또한 "고현정이 너무 주목을 받아서 우리는 약간 찬밥 신세를 많이 당했다, 이미연도 마찬가지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박명수는 "고현정, 이미연 중에 누가 더 예쁜가?"라는 질문을 했고 이성재는 "개인적으로 이미연이 더 예쁘다, 고현정이 미스코리아 출신이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때 당시는 이미연이었다"고 답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