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티맥스그룹, 대졸 신입공채 실시…22일까지 서류 접수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20-11-02 09:33 송고
티맥스그룹, 차세대 프론티어 6기 공채 모집 (티맥스그룹 제공) © 뉴스1
티맥스그룹, 차세대 프론티어 6기 공채 모집 (티맥스그룹 제공) © 뉴스1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그룹(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에이앤씨)은 오는 11월22일까지 신입사원(차세대 프론티어 6기)을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티맥스는 이번 공채를 통해 비(非) 연구부문인 마케팅(B2B·B2C), 컨설팅, 기술지원 및 관리 부문 등 직무 인재를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한다.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연구개발하는 기술개발(R&D) 인력 채용도 수시 채용으로 진행 중이다.
티맥스는 이번 채용 전형에서 클라우드서비스(SaaS) 부문과 인공지능(AI)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신규 시장을 개척할 마케팅 및 컨설팅 분야의 전문 인력을 채용한다. 회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마케터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22일까지 진행되며, 선발된 지원자의 입사 예정일은 오는 12월 중이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청년 인재 양성은 기업과 국산 소프트웨어 업계 성장의 기본이자 촉진제"라며 "차세대 프론티어 6기 신입 공개 채용을 통해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에 다양한 인력을 양성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극심해진 청년 취업난 해소에 앞장서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hway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