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누가 하희라? 유전자의 힘…하희라·최수종 딸, 엄마 꼭닮은 미모 시선집중(종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9-25 17:23 송고 | 2020-09-25 17:25 최종수정
왼쪽부터 배우 하희라(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최수종·최윤서씨(최수종 인스타그램) © 뉴스1
왼쪽부터 배우 하희라(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최수종·최윤서씨(최수종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딸 최윤서씨와 하희라의 꼭 닮은 꼴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수종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 전 최윤서씨와 한 컷,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흰 셔츠와 청바지로 시밀러룩을 한 최수종과 딸이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이 공개된 이후 엄마 하희라를 빼닮은 딸 최윤서씨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또한 과거 하희라의 젊은 시절 모습까지 강제 소환되면서. 모녀의 닮은 꼴 미모는 더욱 눈길을 모았다. 

특히 1990년 개봉한 영화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속 만 21세 하희라의 모습은, 현재 우리나이로 스물 한 살인 딸 최윤서와 판박이처럼 닮아있다. 엄마의 우월한 미모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딸의 모습이다.

앞서 지난 8월에는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 및 아들 딸과 함께 차에 탄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려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당시 일부 누리꾼들은 남다른 비주얼을 가진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자녀들이 연예계 진출을 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최수종 하희라 부부 측 관계자는 "자녀들은 지금 평범한 학생이고, (연예계 진출과 같은) 이런 쪽은 생각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해 1999년 아들을, 2000년 딸을 각각 얻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