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x신박기획, 완전체 프로필 사진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9-25 09:31 송고
MBC '놀면 뭐하니?' © 뉴스1
MBC '놀면 뭐하니?' © 뉴스1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완전체 프로필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박기획의 대표 지미 유(유재석),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완전체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정봉원과 김지섭이 확정되며 신박기획의 완전체가 완성됐다.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매니저들의 첫 만남은 시작부터 웃음과 눈물을 오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는 소속 가수 '환불원정대'와 매니저들 사이 팀워크를 다지고 파이팅을 도모하기 위해 단체로 프로필 촬영 시간을 마련했다.

카메라 앞에서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마치 패션 화보 촬영에 임하듯 프로페셔널한 변신을 보여줬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한 만옥, 파격적인 포즈로 존재감을 빛낸 천옥 그리고 반전의 꽃미소를 장착한 은비와 막내답지 않은 도도함으로 승부수를 던진 실비의 모습이 담겼다.

그런가 하면 '신박기획' 지미 유와 정봉원 김지섭은 팀복으로 하나된 호랑이 기운을 뿜어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지미 유는 '신박기획' 단체 티셔츠를 준비하는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한 특별한 사진 촬영까지 준비하는 철저함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