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아내의 맛' 홍현희, '복수해라' 카메오 출격…김사랑과 호흡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9-08 08:49 송고
TV조선 '아내의 맛' © 뉴스1
TV조선 '아내의 맛' © 뉴스1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드라마 '복수해라'에 카메오로 나선다.

8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에 카메오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복수해라'의 촬영장을 찾아 주연 김사랑과 연기를 펼쳤다. 홍현희는 김사랑과의 만남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 태세에 돌입했던 상황. 하지만 유난히 예민해하던 홍현희는 새벽 일정에도 불구하고 촬영장까지 데려다주는 사랑꾼 남편 제이쓴을 향해 여배우 텃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홍현희는 배우 김사랑의 실물을 영접한 뒤 평소답지 않게 굳은 표정으로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사랑이 홍현희에게 '아내의 맛'을 잘 보고 있다는 애청자 인증까지 건네며 분위기를 부드럽게 조성했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그리고 여전히 '경국지색' 기생 역할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했던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을 마당쇠로 분장시키고는 사랑을 갈구하는 돌발 포즈를 연출해 폭소를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서 홍현희는 좀비 분장까지 하며 프로필 사진 촬영에 애를 썼다.

제작진은 "그동안 여러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임팩트를 뿜어냈던 희쓴 부부가 이번 연기에서는 더욱 강렬한 도전에 나섰다"라며 "배우 김사랑과 케미 돋는 연기 호흡부터 좀비로 분장한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희쓴 부부의 폭소 만발 현장을 본 방송으로 꼭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