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시즌 앞두고 7층 매장 MD 개편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젊은 고객층 겨냥 상품군 강화
바인드·골스튜디오·클라이드·지프 등 리뉴얼 오픈행사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2020-08-29 10:51 송고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7층에 리뉴얼 오픈한 ‘바인드 메가샵’ 매장 모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뉴스1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7층에 리뉴얼 오픈한 ‘바인드 메가샵’ 매장 모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뉴스1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7층 매장이 가을시즌을 앞두고 젊은 고객층을 겨냥,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이번 MD 개편은 △개성있는 디자인·다양한 상품군 자랑 스트리트 브랜드 입점 △매장 리뉴얼 통한 인테리어 개선 △기존 분수대 앞쪽 공간 매장 확대 등이 특징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 맞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유인하기 위한 전략에서다.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가 기존 분수대 앞쪽 공간을 매장으로 확대하는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28일 ‘바인드 메가숍’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여성복, 캐주얼, 패션 소품 등 국내외 패션, 아트 걸쳐 등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지난 23일 새롭게 오픈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는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발행 중인 글로벌 축구 매거진 ‘골닷컴’의 라이선스 브랜드로 축구를 모티브로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캐주얼웨어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오픈한 ‘브라이언베리’는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편안하고 일상적인 실루엣과 캐릭터를 기반으로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의류 및 패션 소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매장 리뉴얼을 마친 플랙진, 마인드브릿지,  클라이드, 지프 등 9개의 유니캐쥬얼 브랜드가 쾌적한 쇼핑공간을 제공하며, 리뉴얼 오픈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20~30대 젊은 골퍼들이 증가하면서 뛰어난 기능성과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고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혼마골프’도 31일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매장 방문 시 양말을 증정하고 30만·60만원 이상 구매 시 우산 또는 캐디백을 제공한다. 어패럴 시착 고객을 대상으로 A1볼 1슬리브(3pcs)를 증정한다.

백화점 한 관계자는 “이번 MD개편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브랜드 입점과 매장 인테리어 개선 및 확대에 중점을 둬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체류시간을 늘려 흥미와 구매력을 높이는데 포커싱을 두었다”라고 말했다.  


bws966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