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보이즈 큐,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에이 투 보이즈'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8-28 10:01 송고
더보이즈 큐/크래커엔터테인먼트 © 뉴스1
더보이즈 큐/크래커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큐가 한 편의 영화 같은 드라마틱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다섯 번째 주자인 멤버 큐의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팝 뮤지션 코난 그레이(Conan Gray)의 '매니악(Maniac)'을 재해석한 큐의 드라마틱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모은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듯 쉴 틈 없이 전개되는 큐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고난도 안무는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청춘의 매력을 살린 큐는 팀 내 '메인댄서' 다운 풍부한 표현력으로 완성된 수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의 내공 역시 확인케 해 호평을 얻고 있다.

'에이 투 보이즈'는 더보이즈의 'A부터 Z까지' 다양한 매력들을 가감 없이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물이다. 보컬, 퍼포먼스 커버 영상은 물론 자작곡,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제작될 이 영상은 앞서 제이콥, 현재, 선우, 주연 등 멤버 각각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확인케 하며 화제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MC, 예능, 화보,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9월 중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