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푸드

뚝심한우 한식 다이닝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오픈

맛과 분위기 다 잡은 핫플레이스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6-26 08:56 송고
© 뉴스1

최고급 숙성한우를 제공하는 브랜드 ‘뚝심한우’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한식 다이닝이라는 이름으로 6월 26일 새롭게 오픈한다.

뚝심한우는 서울 중심 오피스 상권 매장에서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우숯불구이 전문점이다. 최고급 한우를 6주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최상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한우의 다양한 부위 및 특수부위까지 한우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참숯에 구워 무쇠 철판에서 느낄 수 없는 참숯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던하고 프라이빗한 룸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모임의 편의성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뚝심한우 한식 다이닝은 지역 특성과 백화점 특수상권의 고객 특성을 반영해 기존 매장의 고객 연령층 성향과 다르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기존의 식사 콘셉트는 유지하되 다양한 전골과 다채로운 한식을 특화한 메뉴를 선보인다.

뚝심한우 한식 다이닝이라는 네이밍처럼, 정성스럽게 우려낸 깊은 육수의 한우국수전골과 한우버섯불고기전골 등 전골 요리는 물론 한우갈비한판, 한우등심양념구이 등과 같은 숙성 한우구이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식사 및 외식 장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뚝심한우 한식 다이닝은 고집스럽게 엄선된 식재료에 뚝심한우의 오랜 전통 노하우를 더했다. 특히 한국 전통 가옥을 모티브로 한 ‘뚝심’다운 공간에서 사랑채 손님을 모시듯 편안하고 품격있는 상차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재료 선택부터 조리까지 특별한 가치를 담아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매장의 콘셉트를 다양화하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로 사업 다각화 또한 준비 중이며, 적극적인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앞으로도 뚝심한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