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매일유업,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퀴즈 이벤트 연다

바리스타룰스 모델 선정 기념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2020-05-08 10:47 송고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매일유업 제공)© 뉴스1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와 가수 임영웅 모델 선정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디카페인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로 커피 맛을 살리면서 카페인은 낮춘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특허받은 공법을 적용해 카페인을 줄였다. 카페인 함량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시한 하루 섭취 권장량의 1.25%다.

신제품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있는 게시글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매일유업은 200명을 추첨해 신제품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25일 공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이 일명 임영웅 커피로 불릴 정도로 인기"라며 "신제품 출시와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하게 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b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