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시원스쿨, 베트남 부동산 사업·투자 위한 '전문가 과정' 론칭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2020-03-12 09:02 송고
© 뉴스1
© 뉴스1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실전 베트남 사업 진출과 투자를 위한 '베트남 전문가 과정'을 론칭하고, 첫 번째로 '부동산 실전 가이드' 강의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강의를 통해 베트남의 부동산 사업, 시장 현황, 특징, 전망 등 전반적인 개요를 알 수 있고 사업 시 확인해야 할 필수 사항 파악이 가능하다. 실제 사례와 최신 데이터 자료를 보면서 학습할 수 있다.

원어민 강사 '팜레민'은 현재 국내에서 베트남 사업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13년간의 한국 생활 동안 식품, 제약, 일용소비재(FMCGs) 건설, 부동산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사업 개발 직무를 담당했다. 

팜레민은 10년 이상 베트남 사업 개발에 참여한 경험과 노하우를 비롯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 분석과 현지인의 팁까지 전한다. 기업의 베트남 진출 담당자와 개인 사업가 및 투자자, 글로벌 사업 관련 기관, 베트남 업무 담당자 등에게 유용하다.

팜레민 강사는 "베트남 사업에 대한 막연한 로망이 아닌 현실적인 사업의 시행을 알려주고 싶었다"며 "투자 또는 시장 진출 전 강의를 들으면 전반적인 부분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 전문가 과정은 부동산 콘텐츠를 시작으로 △관광 △이커머스 △교육 △F&B △리테일 실전 가이드까지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강의, 레벨테스트, 오늘의 단어 등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베트남의 이슈를 소개하는 '지금 베트남은' 코너를 통해 산업, 경제, 사회, 문화∙예술 등 분야의 소식도 전한다. 


honestly8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