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퀴즈' 유재석, 박서준 헤어한 조세호에게 "검정고무신 기철이다" 웃음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3-11 21:23 송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뉴스1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뉴스1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이 조세호에게 검정고무신의 기철이 캐릭터를 닮았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11일 오후 처음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겨울방학을 끝내고 돌아온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 앞서 유재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실내에서 촬영하게 됐음을 알렸다.
이어 서로의 근황을 전하던 중, 조세호는 최근 헤어 스타일을 바꾸면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로 열연 중인 박서준과 비슷하다는 주위의 반응에 "SNS에 조새로이라고 올렸다"고 털어놨다. 이에 많은 사람들의 질타를 받았던 것.

'조새로이'라 주장하는 조세호를 향해 유재석은 "제가 보기에는 어떤 분보다도 검정고무신의 기철이 같다"고 표현해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유재석은 "저는 더 스타가 됐다. 많은 분들이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며 유산슬로 활발한 활동을 했음을 쑥스럽게 알려 근황을 전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며 힐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